컨버스 x 네이버후드 2017 SS 컬렉션
더 이상 루머가 아니다.









아직도 컨버스와 네이버후드의 협업이 루머라고 생각하나. 지금 이 자리에서 정확히 답하자면 두 브랜드의 협업은 귀결됐다.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모난 구석을 찾을 수 없는, 당장에라도 발을 집어넣고 싶은, 두 브랜드의 강점만 담은 ‘천하무적’ 신발. 일본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꼽히는 네이버후드의 옷을 입은 컨버스는 어떨까. 단 한 장의 유출 사진만으로도 우리를 설레게 했던 이번 컬렉션을 자세히 살펴보자.
1970년대부터 지금까지 인기를 얻어온 원스타 74와 척 테일러 올스타 70. 이번 컬렉션은 컨버스의 상징적인 두 가지 실루엣으로 이뤄진다. 다방면의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있는 네이버후드 수장 신스케 타키자와는 대량 생산 의류에 반항심을 갖고 있다. 그의 대항 문화적 요소를 참고해 함축적으로 표현된 신발이 바로 원스타 74다. 어딘가 터프한 ‘상남자’ 같은 느낌이랄까. 과거 출시된 원스타 스케이트 슈즈에 척 테일러 올스타 70중창을 덧댄 비주얼의 변주도 무시할 수 없다. 가죽 소재 어퍼와 벨크로 디테일, 안창 로고. 올스타 70은 고유 실루엣에서 벗어나 네이버후드의 헤리티지인 오토바이에서 영감을 얻은 비주얼을 나타낸다.
두 브랜드의 견고함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오는 4월 7일부터 컨버스 명동점과 카시나, 꼼데가르송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컨버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컨버스 명동점
서울시 중구
명동8길 16-1
꼼데가르송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