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를 여실히 드러내는 미즈노 'M 라인'

과거로의 회귀.

신발
65,108 Hypes

1906년 오사카에서 작은 스포츠용품점으로 시작한 미즈노. 스포츠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오로지 혁신과 장인 정신의 융합을 고집한 브랜드다. 무려 1백 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한결같은 기업 정신을 고수한 미즈노가 새로운 운동화 라인 출시로 순수한 노력으로 이룩한 브랜드의 역사를 고취한다. M 라인 ‘미즈노 몰(mizuno mole)’과 ‘미즈노 MR1’이 그것이다.

M 라인의 두 제품 모두 브랜드 명의 이니셜 ‘M’을 각인시켰다. 미즈노 몰은 마라톤화의 중요 요소로 꼽히는 경량을 갖춘다. 미즈노의 대표적 기능 소재인 테크 실드로 갑피를 구성하고, 에바 중창을 사용하였다. 이는 달리는 이에게 더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미즈노 MR 1은 1970년대에 출시한 경량 조깅화 ‘MR 1’을 그대로 복각한 제품이다. 스웨이드 가죽 적용으로 현대적이면서도 정갈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헤리티지의 성공적인 재등장을 여실히 보여준 미즈노 M 라인. 제품은 미즈노 일본 공식 사이트에서 접할 수 있다. 룩북은 위 갤러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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