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로 떠난 올라프 후세인 2017 FW 컬렉션

높은 수준의 경험.

패션

네덜란드 브랜드 올라프 후세인(OLAF HUSSEIN)의 2017 가을, 겨울 컬렉션. 일본을 처음 맞닥 뜨린, 설레고도 미묘한 경험의 순간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높은 수준의 경험(Premium Experience)’로 표현한 이번 시즌은 디자이너의 첫 일본 여행이 영감으로 작용했다. 암스테르담을 기반으로 한 그에게 일본 고유의 풍광과 문화는 이국적인 판타지와 남다른 느낌을 심어줬을 터. 제작에 있어 경험의 모든 것이 영향을 끼쳤지만, 올라프 후세인은 그중 아시아 패션 강국에서 발견한 미니멀리스트의 사고방식과 장인 정신으로 구현한 고품질에 특히 주목했다. 이는 스타일의 변화와 품질 개선으로 이어졌다.

고즈넉한 자연 풍경과 룩이 교차한 룩북은 위 갤러리에서 감상하고, 브랜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이곳에서.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록이 감지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 여러분께 무료로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즐기기 원하신다면 애드블록 프로그램에서 <하입비스트>를 '광고 허용 웹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