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스케이트 비디오 <"BLESSED"> DVD 패키지 출시
포토북과 티셔츠 포함.
업데이트: 윌리엄 스트로벡 감독한 슈프림 스케이트보드 비디오, <”BLESSED”>가 현지 시각 11월 23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DVD 패키지와 아이튠즈를 통한 디지털 버전 동시 출시. 슈프림 온라인 스토어와 뉴욕, 런던, 파리, 일본(24일) 매장에서 발매되는 한정판 DVD 패키지에는 <”BLESSED”>의 사진이 새겨진 티셔츠와 영상의 제작 과정을 기록한 포토북이 포함된다. <”BLESSED”>의 아이튠즈 사전 주문 가격은 12.99 달러다.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부디 신의 “가호”가 있기를.
9월 5일 기준: 2014년 3월, 슈프림 최초의 장편 스케이트보드 비디오 <”cherry”>가 세상에 공개됐다. 슈프림의 전속 비디오그래퍼 윌리엄 스트로벡이 촬영 및 편집을 맡은 비디오에는 슈프림과 친분이 있는 전설적인 스케이트보더 제이슨 딜, 알렉스 올슨, 마크 곤잘레스, 션 파블로, 세이지 엘세서, 타이숀 존스, 나켈 스미스, 그리고 지금은 세상을 떠난 딜런 리더 등이 나란히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cherry”>는 스케이트보드의 역사를 하나에 담은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기록되고 있다.
그리고 4년이 지난 지금, 슈프림의 새 스케이트보드 비디오 제작 소식이 윌리엄 스트로벡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졌다. 새 스케이트보드 비디오의 제목은 <”BLESSED”>. 윌리엄 스트로벡의 인스타그램 티저 이미지에는 전작 <”cherry”>에 출연한 션 파블로가 스케이트 보드를 움켜쥔 채 달리고 있다. 윌리엄 스트로벡은 아주 가까운 사진과 함께 “지금 영상을 편집 중이다. 아주 아까운 미래에 당신들을 열광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메세지를 덧붙였다. 전세계 스테이트보더들의 심장을 저리게 할 새 영상이 곧 공개를 목전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