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ST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로고는 슈프림

2018년 가장 많이 찾은 신발은?

패션

세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로고로 슈프림이 선정됐다.  영국의 온라인 편집숍 플랫폼 리스트(Lyst)는 올해 사이트에서 검색된 약 1억 명의 데이터를 토대로 ‘가장 영향력 있는 로고’, ‘최고 인기 아이템’, ‘최고의 트렌드’, ‘가장 많이 찾은 신발’ 등의 2018년 패션 관련 각종 순위를 집계했다. 슈프림에 이어  ’가장 영향력 있는 로고’에 이름을 올린 브랜드는 챔피온휠라, 프라다, 펜디 등. 리스트는 챔피온의 각종 협업 이력에 높은 점수를 매기며 ’가장 영향력 있는 로고’의 2위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가장 많이 찾은 아이템’의 항목에는 구찌의 로고 벨트가, ‘최고의 트렌드’에는 ‘밈 패션’이, ‘가장 많이 찾은 신발’에는 발렌시아가의 트리플 S가 각각 1위로 뽑혔다.

가장 영향력 있는 로고

1. 슈프림
2. 챔피온
3. 휠라
4. 프라다
5. 펜디
6. 구찌
7. 카파
8. 베르사체
9. 루이비통
10. 셀린

최고 인기 아이템

1.  구찌, 로고 벨트
2. 오프 화이트, 인더스트리얼 벨트
3. 펜디, 로고 자수 타이즈
4. 가니, 핑크 보일러 슈트
5. 리얼리제이션 파, 레오파드 프린트 스커트

최고의 트렌드

1. 밈 패션
2. 90년대 ~ 00년대 레트로
3. 대디 룩
4. 스포츠 럭셔리
5. 웨스턴 카우보이
6. PVC
7. 네온 컬러
8. 아티스트 룩
9. 라파엘 전기 낭만주의 룩
10. 친환경

가장 많이 찾은 신발

1. 발렌시아가, 트리플 S
2. 휠라, 디스럽터
3. 자라, 화이트 부츠
3. 나이키, M2K 테크노
4. 구찌, GG 블룸 슬라이드
5. 생 로랑, 오피엄 힐
6. 프라다, 플레임 힐
7.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8. 발렌시아가, 플랫폼 크록스
9. 베자, V10

더 보기
Source
lyst.com
More

이전 글

오프 화이트 2019 리조트 데님 프로그램 룩북
패션

오프 화이트 2019 리조트 데님 프로그램 룩북

워싱과 절개의 미학.

나이키 에어 피어 오브 갓 2019 SS 색상 유출
신발

나이키 에어 피어 오브 갓 2019 SS 색상 유출

개성 넘치는 색상 이름.

팔라스 2018 울티모 컬렉션 룩북 & 200여 개 제품 상세컷
패션

팔라스 2018 울티모 컬렉션 룩북 & 200여 개 제품 상세컷

올 겨울도 풍년이로구나.


다시 한 번 달 탐사에 도전하는 나사, 프로젝트 영상 공개
라이프스타일

다시 한 번 달 탐사에 도전하는 나사, 프로젝트 영상 공개

‘세컨드맨’ 탄생?

차일디쉬 감비노 x 노스페이스 x 파로스 한정판 페스티벌 캠핑 장비
패션

차일디쉬 감비노 x 노스페이스 x 파로스 한정판 페스티벌 캠핑 장비

‘장비빨’의 완성은 한정판.

꼼데가르송 한남, 리뉴얼 오픈
패션  

꼼데가르송 한남, 리뉴얼 오픈

Presented by COMME des GARÇONS
한남동 랜드마크의 극적인 도약.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