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손오공, 루피, 나루토가 한판 붙는다면? 게임 <점프 포스> 플레이 영상 공개
필살기 대방출.
업데이트: <점프 포스>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드래곤볼> 손오공의 ‘에네르기파’, <나루토> 나루토의 ‘나선환’, <원피스> 루피의 ‘레드 훅’ 등 각 캐릭터의 궁극기가 게임 속에서 어떻게 구현됐는지 직접 감상해보자.
6월 11일 기준: 세계 만화 커뮤니티를 들끓게 했던 질문, “루피랑 손오공이랑 붙으면 과연 누가 이길까? 여기 나루토가 낀다면?” 이 세기의 논란을 끝낼, 대작 게임이 드디어 등장했다. 게임의 이름은 <점프 포스>.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제작진은 마이크로 소프트 주최 게임 컨퍼런스 E3 2018을 통해 <원피스>의 루피, <드래곤볼>의 손오공과 프리더, <나루토>의 나루토가 한 자리에 등장하는 <점프 포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점프 포스>는 반다이 남코가 <소년 점프> 속 최고의 캐릭터를 몽땅 소환한 게임으로, 수많은 만화 마니아들의 이같은 궁금증을 해결하고자 만들어졌다고 한다. 장르는 태그 형식의 대전 게임. ‘손오공이 전부 순식간에 박살 낼 수 있는 거 아니야?’라고 단정하기 쉽지만 영상을 보면 생각이 좀 달라진다. 트레일러 마지막에는 이들의 전투를 멀찌감치 지켜보는 <데스노트>의 키라와 류크도 등장한다. <점프 포스>는 엑스박스 원, PS 4, 그리고 PC 버전으로 2019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