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블린 닮은 신발, 스케쳐스 딜라이트 3 화보 공개
예쁘지 않은 게 매력.
때로는 반항의 기준이 모두가 ‘예’라고 외칠 때 ‘아니오’를 외치는 것이 되기도 한다. 반항은 새로운 지평을 여는 강한 무기이기 때문이다. 1992년 론칭한 브랜드 스케쳐스는 현세 키 트렌드 중 하나인 ‘어글리 슈즈’의 선두주자다. 모두가 ‘아니오’를 외칠 때 ‘예’라 외치며 지켜온 굳은 의지 하나가 이들을 오리지널로 만들었다.
라이트 오리지널 익스트림부터 앞으로 소개할 딜라이트 3 고블린 컬렉션까지. 스케쳐스의 딜라이트 시리즈는 ‘어글리 슈즈’의 3요소인 볼드한 아웃솔과 구조적인 갑피 그리고 투박한 디자인을 정확히 명시한다.
새롭게 공개된 딜라이트 3 고블린 컬렉션은 스케쳐스 헤리티지 아이템인 딜라이트 익스트림과 딜라이트 2 플로우 라이더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따른다. 섬세하게 설계된 갑피는 각 제품군에 새로운 컬러 블럭을 제시하도록 밑바탕이 된다. 실루엣은 레이스업과 벨크로 두 가지 스타일. 컬러는 각 그린과 화이트, 블랙 컬러가 믹스된 WGRN,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BKW 그리고 화이트와 그레이, 핑크로 구성된 WGPK이 있다.
위 <하입비스트>와 함께한 화보에서는 딜라이트 3 고블린 컬렉션에 걸맞은 스타일링과 딜라이트 시리즈의 특색을 강조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포착할 수 있다. 딜라이트 3 고블린 컬렉션의 구매는 스케쳐스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8만 원대다. <하입배>와 함께한 원피스 x 스케쳐스 화보도 감상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