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운 런 클럽의 LA 대규모 협업 컬렉션
러닝 클럽의 이런 대규모 협업이라니.






코리아타운 런 클럽(KRC)은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LA 한인타운을 중심으로 결성된 달리기 모임이다. 스트리트 웨어와 음악, 미술 등의 분야에 기반을 둔 모임은 길거리와 술집 등을 통해 점차 그 규모가 확산됐고, 최근 들어서는 매주말 약 1백 명의 러너들이 모여 달릴 정도로 거대해졌다. 커진 규모 만큼이나 다양한 사람들이 모인 코리아타운 런 클럽은 달리기 뿐만이 아닌 파티 등의 이벤트를 주최하며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로 봐도 무방할 코리아타운 런 클럽이 이번에 또한 준비한 것은 LA에 뿌리를 둔 브랜드들과의 협업 컬렉션. 코리아타운 런 클럽은 플레져스, 차이나타운 마켓, 캐럿츠등의 브랜드와 손잡고 다섯 가지 티셔츠가 담긴 협업 컬렉션을 준비했다. 코리아타운 런 클럽의 커뮤니티 정신과 각 브랜드의 상징이 고스란히 깃든 건강한 협업. 특별히, 공개된 협업 컬렉션의 사진에는 코리아타운 런 클럽의 멤버로 활동하는 한국인 모델 진주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코리아타운 런 클럽 x 플레져스 x 차이나타운 마켓 x 캐럿츠의 협업 컬렉션 티셔츠는 9월 13일 www.koreatownrunclub.com 을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