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 x 유벤투스 FC x 아디다스 풋볼 협업 컬렉션 발매 정보
의류 외에도 축구공, 장갑, 비니가 포함됐다.
업데이트: 유벤투스 FC, 팔라스, 그리고 아디다스 풋볼의 3자 협업으로 제작된 유니폼 컬렉션이 공개됐다. 컬렉션은 트레이닝 저지, 트랙슈트, 풀오버 재킷의 의류와 더불어 축구공, 비니, 글러브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모두 아디다스, 지프, 팔라스, 그리고 유벤투스 FC 로고가 새겨졌다.
유벤투스 FC x 팔라스 x 아디다스 풋볼의 협업 컬렉션은 11월 8일, 유럽 및 북미 지역에 한정해 선출시 될 예정이다. 팔라스와 유벤투스 FC의 온,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아디다스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단 아시아 매장에서는 하루 늦은 11월 9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10월 31일: 팔라스와 아디다스 풋볼이 공동으로 제작한 유벤투스의 유니폼이 마침내 그라운드에 등판했다. 유벤투스 팀은 한국 시간으로 10월 31일 새벽 5시, 이탈리아 토리노의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새로운 유니폼과 트레이닝 키트를 입고 제노아와의 경기를 치렀다.
새 유니폼 디자인의 핵심은 스트라이프 패턴과 네온 컬러다. 팔라스와 아디다스는 앞면에 아디다스의 상징인 삼선을 그러데이션 처리해 더하고, 지프, 아디다스 등 스폰서의 로고를 네온 컬러로 채색했다. 어깨 부분에도 삼선 디테일이 적용됐다. 선수들을 통해 공개된 트레이닝 슈트 역시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유니폼에 쓰인 네온 컬러와 삼선 디테일로 디자인됐다. 컬렉션에는 스카프, 모자 등도 포함됐다.
한편, 호날두를 필두로 한 유벤투스는 제노아를 상대로 2대 1로 승리를 거뒀다. 경기를 통해 공개된 유벤투스의 새 유니폼은 위 갤러리와 아래의 게시물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