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튜 윌리엄스가 직접 공개한, 1017 알릭스 9SM 팔찌

‘블록체인’ 도입 예정.

패션

1017 알릭스 9SM의 디자이너 매튜 윌리엄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액세서리를 공개했다.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상의 팔찌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롤러코스터 로고 버클이 사용됐다. 최근 1017 알릭스 9SM의 로고 버클이 부착된 나이키와의 협업 ‘히어로 체인’디올과의 협업 벨트가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팔찌 역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1017 알릭스 9SM은 브랜드의 모든 아이템에 ‘블록체인’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블록체인’은 브랜드와 소비자 권리 보호를 위한 시스템으로, 라벨에 적힌 QR코드 확인을 통해 해당 제품의 제조와 유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Been wanting to show you this development for a minute. I’m really pleased with how these turned out. ?⛓?

Matthew M Williams(@matthewmwilliams)님의 공유 게시물님,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