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스칼렛의 핵심은 로딩과 프레임"
그리고 역호환성.

지난 6월 ‘2019 E3‘를 통해 차세대 엑스박스의 소식을 전한 마이크로소프트가 코드명 ‘프로젝트 스칼렛’의 세부 내용을 추가적으로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의 대표 펄 스펜서는 “놀라울 정도의 로딩 속도와 최고 사양의 프레임”을 엑스박스에 스칼렛에 구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펄 스펜서는 “지난 콘솔 기기를 통해 출시된 모든 타이틀을 앞으로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하며 새 기기와 구 기기의 역호환성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앞으로 출시될 기기에서도 엑스박스의 모든 타이틀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유저들이 타이틀을 구매하는 데 들인 공을 존중한다.”라고 덧붙였다.
‘프로젝트 스칼렛’은 2020년에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