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020년 가을, 겨울 '윈터 재킷' 출시 정보
송민호와 리사가 함께한 다운재킷의 아이콘.
아디다스가 2020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볼륨감 있는 퍼프 다운의 보온성과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인 겨울 다운재킷의 아이콘, ‘윈터 재킷’을 출시했다. 이와 동시에 아디다스는 두 번째 정규앨범 <TAKE>로 컴백을 알린 송민호와 <THE ALBUM>으로 컴백한 블랙핑크 리사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디다스 윈터 재킷은 ‘롱 퍼프 다운’과 ‘숏 퍼프 다운’의 두 가지 스타일로 이뤄져 있다. 특히 남녀 각기 다른 실루엣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은 더 넓어졌다. 어느 옷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보온성을 극대화하는 덕다운 충전재로 제작하여 추운 계절의 스타일과 따뜻함을 모두 만족하게 한다.
‘롱 퍼프 다운’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보온 효과가 뛰어나고, 재킷 하단에 옆트임이 있어 움직임이 자유롭다. 탈부착할 수 있는 후드는 취향에 따라서 캐주얼웨어와 스트리트웨어 모두 어울리는 아우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소매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하여 외부 바람을 완벽히 차단하며, 주머니에 따뜻한 안감을 덧대어 보온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로, 남녀 두 가지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캐주얼과 액티브 무드를 동시에 지닌 ‘숏 퍼프 다운’ 또한 남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남성용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디로, 여성용은 탈부착할 수 있는 넥워머로 더욱더 따뜻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남성용은 캐주얼한 후디와 활동성 높은 짧은 기장으로 스트리트웨어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여성용은 목을 감싸는 넥워머와 각도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는 소재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두 제품 모두 소매 끝의 벨크로와 목 끝까지 올라오는 하이칼라를 적용하여 보온성이 탁월하다. 숏 퍼프 다운 역시 남녀 제품 모두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송민호 그리고 리사와 함께 출시한 2020년 가을, 겨울 시즌 아디다스 윈터 재킷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