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심야, 훈련소 입소 앞서 무료 앨범 ‘Bundle1’ 깜짝 발표

10월 19일 기초군사훈련을 위해 입소한다.

By
음악

XXX김심야가 10월 18일 밤 10시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 앨범 <Bundle1> 그리고 자필 편지를 깜짝 공개했다.

김심야는 10월 19일 오후 2시,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기 위해 입소할 예정. 그는 편지를 통해 “급하게 소집되어 많이 당황스럽고 아쉽지만, 멋진 음악을 선물하고 국민으로서 적법하게 의무를 다하고 돌아오겠다”라며 팬들과 앨범 제작을 도와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심야는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짤막하게 첫 정규 솔로 앨범 <Dog>의 발매 예고를 남기기도 했다.

새 앨범 <Bundle1>에는 총 10곡이 수록되었고, 김심야가 직접 편곡으로 9곡에 참여했다. 이수호, cjb95, ccr, pac odd가 프로듀서진으로 참여했고, 시모, 맥대디, 버벌진트가 피처링 게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레이블 유튜브 채널에서는 보너스 트랙 ‘Yamalifting’도 감상할 수 있다. 김심야의 앨범과 자필 편지는 BANA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