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 x 모스키노 협업 컬렉션 룩북 및 발매 정보
영국 스케이트 브랜드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의 만남.










































































최근 고어텍스, 뉴에라, 리복 클래식, 살로몬, 아디다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선보여온 팔라스가 이번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모스키노와의 협업 컬렉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번 협업에서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셔링 재킷. 해당 아이템 뒷면에는 ‘hug me’라는 문구와 함께 실제로 사람이 껴안고 있는 듯한 두 손의 모습이 새겨졌다. ‘클라우드 블루’, ‘오렌지 선셋’ 두 가지 컬러로 완성된 퍼프 재킷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두 브랜드의 이름을 나란히 새겨 넣은 새로운 트라이퍼그 로고가 적용된 후디와 셔츠도 제품군에 포함됐다.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도 완성됐다. 푸른 하늘과 구름의 모습을 가득 새겨 넣은 바이크 헬멧, 우유팩 모양의 숄더백, 다채로운 그래픽을 새긴 스케이트보드. 이 밖에도 볼캡, 버킷 햇, 머플러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은 이번 협업에 대해 “오랜 친구인 팔라스와 함께 평화, 사랑, 포옹을 가득 담은 컬렉션을 만들게 되어 기뻤다.”라고 전했다. 또한 팔라스는 “모스키노는 언제나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시크하고, 섹시하며, 혁신적이고, 적절하게 재밌으니까.”라고 소감을 전했다.
팔라스 x 모스키노 컬렉션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11월 21일 오전 1시 팔라스와 모스키노의 공식 웹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이후 LA, 뉴욕, 로마, 도쿄, 싱가포르, 베이징, 상하이, 청두, 홍콩에 위치한 두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