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x 미스치프 ‘Mrgld’ 머천다이즈 컬렉션 ‘하입비스트’ 단독 공개
아직 끝나지 않은 ‘마리골드’의 이야기.















2020년 8월 27일은 이센스의 기념비적인 첫 앨범 <The Anecdote>의 발매 5주년이 되는 날이었다. 이센스는 이날을 기념해 그동안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었던 트랙들을 모은 <Marigold Tapes>를 정식 발매했다. ‘Sleep Tight’의 커버 아트워크에 등장했던 바로 그 꽃이 한 장의 음반이 되어 세상에 나온 것이다. 그리고 12월, ‘마리골드’는 또 다른 모습으로 우리를 찾아왔다. <하입비스트>가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센스와 미스치프의 협업 ‘Mrgld’ 머천다이즈 컬렉션을 단독 공개한다.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버킷햇, 벨루어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 세트를 포함한 총 8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벨루어 소재로 만들어진 트랙 슈트. 네이비와 올리브 컬러 두 가지로 발매되는 벨루어 셋업은 재킷의 왼쪽 가슴과 팬츠의 왼쪽 상단에 각각 새겨진 ‘Mrgld’ 자수와 후면의 미스치프 로고, 옷을 종횡으로 가로지르는 절개 디테일로 완성됐다. 티셔츠는 화이트, 블랙의 두 가지 컬러로, 전후면에 각각 ‘MARIGOLD FIELDS’를 테마로 한 그래픽이 장식됐다. 소프트한 질감의 버킷햇은 벨루어 세트와 마찬가지로 ‘Mrgld’ 자수가 포인트로 사용됐는데, 특히 베이지 컬러 모델에서는 블랙 컬러 스티치가 두드러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아이템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발매될 예정.
이센스 x 미스치프의 ‘Mrgld’ 머천다이즈 컬렉션은 오는 12월 10일 미스치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공식 출시된다. <하입비스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이미지는 상단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