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지니어스와 리모와의 최첨단 협업 슈트케이스 ‘REFLECTION’
메시지를 띄울 수 있는 LED 전광판.
런던에 이어 패션위크가 열리고 있는 밀라노. 이곳에서 컬렉션을 공개한 몽클레르는 릭 오웬스, 후지와라 히로시, J.W. 앤더슨, 크레이그 그린, 리차드 퀸 등 여러 디자이너와의 협업 컬렉션으로 조명받고 있다.
그중 소개할 것은 리모와와 함께 제작한 최첨단 슈트케이스다. ‘REFLECTION’으로 명명한 이 제품은 전면에 LED 전광판이 더해진 것이 핵심인데, 이는 ‘REFLECTION’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개개인이 원하는 메시지를 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마치 거울처럼 빛을 발하는 알루미늄 소재, 몽클레르의 로고, 이와 대비를 이루는 블랙 컬러의 무광 핸들과 몽클레르 패디드 나일론 소재의 내부. 두 브랜드의 접점에 있는 현대적 요소가 한데 조화를 이뤄 슈트케이스 디자인의 새 지평을 열었다.
리모와의 알렉상드르 아르놀트는 “두 브랜드가 벽을 허물고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 우리에게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리모와가 오래 지속하고 있는 가치 중 일부를 부각시키는 동시에 혁신과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연결시켜주는 가장 자연스러운 발상이다. 새로운 방법을 탐구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기회가 됐다”라고 파트너십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몽클레르와 리모와가 공동으로 제작한 ‘REFLECTION’ 슈트케이스는 2020년 6월, 리모와 부티크와 웹사이트를 통해 한정 수량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