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랩 안 하고 1등? 에미넴의 '#GodzillaChallenge' 우승자 발표
랩은 안 했지만 에미넴의 마음은 사로잡았다.

업데이트(3월 19일):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릴러’를 통해 진행된 에미넴의 ‘#GodzillaChallenge’ 우승자가 결정됐다. 에미넴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직접 우승자를 발표하며 축하를 보냈다. 우승자 @jacksherlock1은 에미넴의 랩을 립싱크로 따라 하며 본인이 소장하고 있는 에미넴의 앨범 바이닐을 하나씩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에미넴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5명의 준우승자도 공개됐는데, 우승자와 준우승자 6명 중에 실제로 에미넴의 랩을 따라 부른 사람은 없었다.
기존 내용(2월 26일): 에미넴이 최근 발표된 앨범 <Music To Be Murdered By>의 수록곡 ‘Godzilla’의 챌린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최근 세상을 떠난 주스 월드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Godzilla’는 에미넴의 초당 약 11.3 음절의 속사포 랩으로 화제가 된 트랙이다. 에미넴이 정식으로 챌린지 개최를 공지하기 전에도 그의 스피드에 도전하는 많은 이들의 영상이 각종 소셜 플랫폼을 통해 공개돼 왔다. 에미넴이 주최하는 공식 ‘#GodzillaChallenge’는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릴러’를 통해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