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문화의 재해석, 네세시티 센스 SS 컬렉션 룩북 공개
평범한 레트로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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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의 남성복 브랜드 네세시티 센스가 ‘액트 오브 디자이어’라는 타이틀의 2020년 봄, 여름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컬렉션의 테마 내러티브는 ‘일상의 중독’으로, 과다한 정보가 어떻게 우리의 감각을 마비시키고 진로에 영향을 끼치는지에 대한 고민이 담겨 있다고 한다. 컬렉션은 여유로운 피트의 크롭 티셔츠와 재킷, 크롭 팬츠 등으로 구성됐고, 플라워 패턴과 스트라이프 그리고 사이키델릭 아트워크가 디자인 요소로 활용됐다. 196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의 아시아 문화를 현 시대에 맞게 재해석한 네세시티 센스의 2020년 봄, 여름 컬렉션 모든 제품은 지금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