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823마력? BMW 역사상 가장 강력한 M8 컴페티션 공개

제로백은 단 2.6초.

By
자동차

무려 823 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는, BMW 역사상 가장 강력한 M8 컴페티션이 공개됐다. 해당 차는 독일의 자동차 튜닝업체, 맨하트의 작품으로 기존 모델에 얹어진 4.4L 트윈터보 V8 엔진을 개조해 최대 출력을 625마력에서 823마력까지 끌어올렸다. 시속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단 2.6초. 이는 한동안 ‘세상에서 가장 빠른 양산차’의 기록을 보유했던 부가티 시론의 제로백과 비교해도 단 0.2초 밖에 뒤지지 않는 수치다.

맨하트가 제공하는 ‘MH8 800’ 튜닝 비용은 약 1만6천 유로로, 한화로 약 1억 8천만 원에 달한다. 튜닝 가격만 차 한대 가격을 훌쩍 뛰어넘는 셈. 물론 커스텀으로 바뀌는 것은 출력뿐만이 아니다. 튜닝 거친 차는 스프링 셋업을 통해 전고를 30mm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프런트 스포일러를 비롯한 일부 부품은 카본 파이버로 제작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게 된다. 전체 외관은 블랙 컬러로 완성되며, 골드 컬러의 라인 디테일이 추가되어 스포티한 인상을 자아낸다.

맨하트가 제공하는 ‘MH8 800’ 튜닝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맨하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Share this article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