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 바이 에어의 리부트 이후 첫 드롭, 티셔츠 2종 출시
다시 태어난 HBA의 시작.
한 시대를 풍미한 브랜드 후드 바이 에어가 소비자 직접 판매 방식과 게스트 크리에이티브 자원의 적극적 유치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리부트 계획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새로운 브랜드의 미학을 보여줄 첫 번째 드롭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템은 ‘BLACK OWNED’, ‘NEW WORLD CITIZEN’ 등의 텍스트 슬로건이 장식된 네온 그린 및 블랙 컬러의 티셔츠 2종.
티셔츠 출시는 후드 바이 에어의 새로운 자선 운동 ‘업라이징’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은 모두 흑인, 성 소수자 등을 지원하는 단체에 기부된다. 티셔츠 컬렉션은 한국 시간 7월 17일 오전 12시부터 후드 바이 에어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되며, 가격은 1백 달러, 한화 약 12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