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드릭 라마가 LA 시내에서 뮤직비디오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마지막 앨범은 2017년 발매된 ‘DAMN’.

지난 2017년 네 번째 정규 앨범 <DAMN>을 마지막으로 감감무소식인 켄드릭 라마. 많은 팬들이 그의 새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LA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듯한 켄드릭 라마의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다.
켄드릭 라마의 모습이 담긴 원본 이미지는 TDE 팬이 운영하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지난 9월 1일 공개되었다. 사진 속 켄드릭 라마는 화이트 컬러의 스웨트 셔츠, 보디 반바지, 검은색 척 테일러를 착용한 채 플라스틱 박스 위에 앉아 공중전화를 들고 있다. 이미지를 공개한 트위터 계정은 ‘켄트릭 라마가 LA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라는 설명을 전했다.
아직까지 켄드릭 라마가 새 앨범과 관련하여 직접 언급한 내용은 없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머지않아 켄드릭이 새 앨범을 낼 것이라는 루머가 확실시되고 있는 분위기다. 참고로 켄드릭 라마가 소속된 레이블, 탑 독 엔터테인먼트의 CEO 앤서니 티피스는 지난 5월 ‘킹 켄드릭이 곧 돌아온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KENDRICK LAMAR SHOOTING A MUSIC VIDEO IN L.A pic.twitter.com/apyI4oMzAo
— Hiiipower – TDE News (@hiiipowers) September 2,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