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비건 레더로 제작된 나이키 SB 덩크 하이 프로 '바로크 브라운' 국내 출시 정보
먼저 사는 사람이 임자.
업데이트(1월 22일): 나이키 SB 덩크 하이 프로 ‘바로크 브라운’이 국내에 출시된다. 스니커 어퍼에는 짙은 톤의 바로크 브라운 컬러가 칠해졌으며 미드솔에는 이와 대비되는 세일 컬러가 더해졌다. 아웃솔과 슈레이스는 포레스트 그린 컬러로 마감됐으며 텅과 인솔에는 화이트 컬러 폰트로 나이키 SB 로고가 새겨졌다. 일반적으로 가죽 소재로 제작되는 덩크 모델과 달리 폴리에스터 소재로 어퍼가 구성된 점 또한 ‘바로크 브라운’의 특징이다.
나이키 SB 덩크 하이 프로 ‘바로크 브라운’은 오는 1월 31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 SNKRS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9천 원이다.
기존 내용(1월 20일): 나이키가 비건 레더로 만들어진 나이키 SB 덩크 하이 ‘바로크 브라운’ QS를 출시한다. ‘바로크 브라운’은 2019년 출시된 SB 덩크 하이 ‘바로크 브라운’을 친환경 소재로 재구성한 스니커다. 세 가지 컬러가 칠해진 기존 모델과 달리 이번 ‘바로크 브라운’은 어퍼 전체가 바로크 브라운 컬러의 비건 레더로 구성되었으며 슈레이스와 아웃솔에는 짙은 톤의 포레스트 그린 컬러가 더해졌다. 이 외에도 구매자에게는 퍼플 컬러의 나이키 SB 슈박스가 동봉된다.
나이키 SB 덩크 하이 ‘바로크 브라운’ QS는 2021년 1월 혹은 2월 중으로 소울 스니커 부티크를 포함한 미국, 멕시코, 유럽 일부 편집숍에서 출시될 전망이다.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