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1천화 돌파 기념 글로벌 캐릭터 인기 투표 실시
천 명이 넘는 모든 등장인물 중 고를 수 있다.
오다 에이치로 작가의 만화 <원피스>가 1천화 돌파를 기념해 특별 웹사이트 ‘ONEPIECE1000LOGS’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1천화를 맞이한 오다 에이치로 작가의 손편지를 만날 수 있다. 그는 “인생의 절반이 주간 연재”였다며 23년간 연재를 이어온 소감을 밝히면서 “1천화나 이어왔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자유로운 스토리가 있다”고 1천화 돌파의 의의를 설명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완결까지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루피 일당의 모험을 지켜봐달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그 밖에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원피스> 1천화 돌파를 기념한 기념 티저 영상이 공개됐고, 71권까지의 단행본이 무료로 공개됐다. 그리고 그동안 일본 내에서만 주기적으로 진행된 ‘캐릭터 인기 투표’가 최초로 글로벌 단위로 개최된다. <원피스> 팬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좋아하는 캐릭터에게 하루에 한 표를 던질 수 있다. 투표자는 밀짚모자 일당을 비롯해 이스트 블루, 스릴러바크, 어인섬, 드레스로자, 와노쿠니까지 이제까지 전편에 등장한 천 명이 넘는 캐릭터 중에서 1명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y, World!#ONEPIECE has reached 1000 chapters! To celebrate we’re holding the 1st global character popularity poll!
Vote 1x per day from anywhere in the world and show love for your fav character!Welcome to the #WT100 Dawn!
▼VOTEhttps://t.co/yvjujg57W0#ONEPIECE1000LOGS pic.twitter.com/ukE0rDHNfu
— ONE PIECEスタッフ【公式】 (@Eiichiro_Staff) January 4,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