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
‘움직임’에 대한 투미의 철학과 열정.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가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를 전개한다. 캠페인은 투미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역동성에 주목, 새로운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는 러닝과 하이킹, 이스포츠와 패션의 융합을 통해 끊임없이 움직이며 앞으로 나아가는 일상 속 세세한 움직임에 집중한다. 특히 움직임이 가진 강력한 잠재력에 주목하며 브랜드의 역동성에 대한 의지를 강하게 드러낸다.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하는 움직임은 성장으로 이어지는 동력이 된다. 투미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이 의미 있는 움직임에 찬사와 지지를 표한다.
이번 10월, 투미가 공개한 ‘무브(MOVE)’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통해 각각 다른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투미의 브랜드 캠페인에 등장하는 제품은 보야져 게일 하이킹 백팩, 알파 브라보 이스포츠 프로 백팩, 알파 스키/스노보드 더플, 알파 브라보 메이저 백팩, 그리고 보야져 주노 슬림 힙 백, 총 5종. ‘움직임’에 대한 투미의 특별한 철학과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특성을 연구해 배려 깊은 디자인과 역동성, 기능성을 갖췄다.
1975년 이래로 지금까지, 고유한 브랜드 철학과 경험, 기술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와 여행은 물론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일상을 깊게 고민해온 투미.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미의 변화에 대한 두려움 없는 도전, 그리고 혁신 정신을 엿볼 수 있다.
투미의 새로운 ‘무브(MOV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