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의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

‘움직임’에 대한 투미의 철학과 열정.

패션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가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를 전개한다. 캠페인은 투미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역동성에 주목, 새로운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MADE TO MOVE(움직임의 발견)’는 러닝과 하이킹, 이스포츠와 패션의 융합을 통해 끊임없이 움직이며 앞으로 나아가는 일상 속 세세한 움직임에 집중한다. 특히 움직임이 가진 강력한 잠재력에 주목하며 브랜드의 역동성에 대한 의지를 강하게 드러낸다.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 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하는 움직임은 성장으로 이어지는 동력이 된다. 투미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이 의미 있는 움직임에 찬사와 지지를 표한다.

이번 10월, 투미가 공개한 ‘무브(MOVE)’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통해 각각 다른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투미의 브랜드 캠페인에 등장하는 제품은 보야져 게일 하이킹 백팩, 알파 브라보 이스포츠 프로 백팩, 알파 스키/스노보드 더플, 알파 브라보 메이저 백팩, 그리고 보야져 주노 슬림 힙 백, 총 5종. ‘움직임’에 대한 투미의 특별한 철학과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특성을 연구해 배려 깊은 디자인과 역동성, 기능성을 갖췄다.

1975년 이래로 지금까지, 고유한 브랜드 철학과 경험, 기술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와 여행은 물론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일상을 깊게 고민해온 투미.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미의 변화에 대한 두려움 없는 도전, 그리고 혁신 정신을 엿볼 수 있다.

투미의 새로운 ‘무브(MOV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Presented by TUMI
기사 공유

이전 글

투미의 끝없는 혁신의 움직임, ‘이스포츠 프로 컬렉션’ 공개
패션 

투미의 끝없는 혁신의 움직임, ‘이스포츠 프로 컬렉션’ 공개

Presented by TUMI
지금도 사이버 공간에서 치열한 배틀을 벌이는 e스포츠 게이머들을 위하여.

에임 레온 도르의 테디 샌티스, 뉴발란스 ‘MADE in USA’ 라인 디렉터로 임명
신발

에임 레온 도르의 테디 샌티스, 뉴발란스 ‘MADE in USA’ 라인 디렉터로 임명

어떤 협업 스니커가 탄생할까?

투미, 새로운 '메탈릭 네이비' 컬러의 타호 컬렉션 출시
패션

투미, 새로운 '메탈릭 네이비' 컬러의 타호 컬렉션 출시

미니멀한 디자인과 광택.


중국 과학자들이 발견한 새로운 인류, ‘드래곤 맨’의 정체는?
전자

중국 과학자들이 발견한 새로운 인류, ‘드래곤 맨’의 정체는?

14만6천 년 전 동아시아에 거주했다.

놓쳐선 안 될 2021년 10월 셋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2021년 10월 셋째 주 출시 아이템 8

나이키, 슈프림, 팔라스, 뉴발란스, 이스트팩 등.

로로 피아나 x 후지와라 히로시 협업 캡슐 컬렉션 룩북 공개
패션 

로로 피아나 x 후지와라 히로시 협업 캡슐 컬렉션 룩북 공개

Presented by Loro Piana
장인 정신이 깃든 젠더리스 컬렉션.

북한 매체의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감상평은?
엔터테인먼트

북한 매체의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감상평은?

“남조선 사회의 실상을 폭로하는 TV극.”

시리즈 x 이스트로그 협업 컬렉션 ‘밀리터리 아카이브’ 공개
패션 

시리즈 x 이스트로그 협업 컬렉션 ‘밀리터리 아카이브’ 공개

Presented by Series
오랜 밀리터리 사랑의 ‘멋’스러운 결과.

'비스포크 갤럭시 Z플립 3' 나온다? 삼성전자 '언팩 파트 2' 개최
전자

'비스포크 갤럭시 Z플립 3' 나온다? 삼성전자 '언팩 파트 2' 개최

기대되는 바나나맛 컬러.


넷플릭스 실사화 '카우보이 비밥' 일본어 더빙은 원작 성우진이 맡는다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실사화 '카우보이 비밥' 일본어 더빙은 원작 성우진이 맡는다

자, 이제 어느 쪽이 원어판이지?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론칭 이래 시청자 수 최대 기록
엔터테인먼트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론칭 이래 시청자 수 최대 기록

전 세계 1억1천1백만 구독 가구가 시청.

신형 맥북 프로 공개되나? 애플, 10월 19일 ‘스페셜 이벤트’ 개최
전자

신형 맥북 프로 공개되나? 애플, 10월 19일 ‘스페셜 이벤트’ 개최

사이즈, 성능, 디자인 모두 달라진다?

영국 런던에 새로운 슈프림 스토어가 오픈한다?
패션

영국 런던에 새로운 슈프림 스토어가 오픈한다?

유럽 매장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총 상금은 얼마?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현실판 ‘오징어 게임’이 개최됐다
엔터테인먼트

총 상금은 얼마?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현실판 ‘오징어 게임’이 개최됐다

참가 조건은?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록이 감지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 여러분께 무료로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즐기기 원하신다면 애드블록 프로그램에서 <하입비스트>를 '광고 허용 웹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