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아누 호날두, FC 바르셀로나 이적 비밀리에 추진 중이다?
메시의 빈자리를 호날두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FC 바르셀로나 이적을 추진 중이라는 소식이다. 29일 <ESPN>은 카탈루냐의 스포츠 일단지 <문도 데포르티보>를 인용하며 “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이자 레알 마드리드의 아이콘이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라리가 복귀를 간절히 원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호날두는 자신이 속했던 레알 마드리드의 오랜 라이벌, FC 바르셀로나를 통해 라리가 복귀를 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최근 호날두는 바르셀로나의 간판 수비수, 제라르 피케를 통해 바르셀로나 감독과 접촉한 뒤 1월 열리는 이적 시장에서 계약을 성사시키고자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비 에르난데스 FC 바르셀로나 감독은 피케를 통해 현재 바르셀로나가 추진 중인 복잡한 포지션 플레이를 호날두가 이해하는지 물어봤고, 피케는 호날두가 해당 전술을 이미 연구 중이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소식을 전한 <문도 데포르티보>는 호날두의 이적이 실제 성사된다면, 그는 현재 뤽 더 용이 사용 중인 백넘버 ‘17’을 가져가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Cristiano Ronaldo se ofrece al Barça!
👉 El portugués no está a gusto en Manchester y ha contactado con Xavi a través de Piqué, mientras Jorge Mendes ya negocia con Laportahttps://t.co/CeqL40yBcd pic.twitter.com/fnYuwYPZlt
— Mundo Deportivo (@mundodeportivo) December 28,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