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티저 포스터 & 공개일 발표 영상 공개
올해 넷플릭스 첫 타자는 레전드 웹툰 원작 좀비물.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티저 포스터와 공개일 발표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신선한 소재와 긴박한 스토리, 사실적인 묘사로 큰 인기를 얻은 주동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 등으로 잘 알려진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담당하고, 드라마 <추노>, 영화 <해적> 시리즈 등을 쓴 천성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그리고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이유미, 임재혁 등 신예 배우들이 대거 함께한다.
작품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피로 물든 운동장과 화염에 휩싸인 건물, 아수라장이 된 학교에 갇힌 수많은 학생들의 모습 등으로 공포와 혼란에 휩싸인 학교의 상황을 보여준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좀비로 변한 학생들과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하이틴 좀비 서바이벌’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는 1월 2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그 외 2022년 공개 예정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들은 이곳에서 살펴볼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