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슬램덩크'에 대한 힌트 담긴 새 비주얼 공개
주먹의 주인공은 누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슬램덩크>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비주얼이 공식 트위터로 공개됐다. <오리콘>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비주얼은 12월 15일 일본의 프로 농구 리그 ‘B리그’의 류큐 골든킹스 VS 교토 한나리즈 경기가 열린 오키나와 아레나에서 공개됐다.
새로운 비주얼에 캐릭터의 얼굴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그저 지고 싶지 않았다”라는 카피와 두 사람이 주먹을 맞대는 순간을 그린 모습이 담겼다. 올해 8월에 공개된 티저 비주얼에는 쇼호쿠 고등학교(한국판 북산고)의 농구팀 멤버 5명이 함께 등장했지만, 이번에는 그림 속 주인공은 누구인지 알 수 없는 상황. 공개된 그림 속 주먹의 주인이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많은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지만,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다. 그림은 원작자인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이 직접 그린 것이라고.
<슬램덩크> 극장판 애니메이션은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담당하며, 오는 2022년 가을에 개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スタッフ作業中!
お楽しみに😊#SLAMDUNKMOVIE pic.twitter.com/eZss5sv0Sx— 映画『SLAM DUNK』(タイトル未定)公式 (@movie_slamdunk) December 1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