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향으로 가득한 스타벅스 2021 '체리블라썸 시즌' 머천다이즈 & 음료 공개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색감.
스타벅스가 봄을 겨냥한 ‘체리블라썸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의 메인 음료는 ‘벚꽃이 핀 밤 풍경’을 콜드 브루 음료를 통해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로, 콜드 브루를 베이스로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딸기와 체리, 벚꽃 향이 가미된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과 살아있는 유산균이 풍부하게 담긴 요거트에 딸기 과육을 넣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다크 체리와 생크림으로 구성된 ‘체리 포레스트 케이크’와 ‘베이컨 & 브로콜리 샌드위치’, ‘쉬림프 & 해초 샐러드 밀 박스’ 등 새로운 푸드 2종이 출시된다.
스타벅스의 새로운 시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액세서리도 공개됐다. 대표 아이템은 한국적인 정서로 벚꽃길을 그려낸 ‘SS 벚꽃길 케셀 텀블러’와 ‘SS 벚꽃길 엠마 텀블러’이다. 이 밖에도 벚꽃이 만개한 밤과 낮의 다양한 풍경을 그려낸 ‘21 블라썸 세라믹 시온머그’, ‘블링 블라썸 투고 텀블러’ 등 총 38종의 머천다이즈가 출시된다. 스타벅스의 2021년 ‘체리블라썸 시즌’ 컬렉션은 오는 3월 15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