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이 구입할 다음 차는 1백58억 원짜리 람보르기니다?
람보르기니 우르스 약 60대와 맞먹는 가격.
트래비스 스콧이 새로운 차 구입을 위해 어마어마한 금액을 투자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평소 트래비스 스콧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와 우루스, 페라리 라페라리, 메르세데스-벤츠 G 클래스 등 자신이 소유한 수억 원대의 차들을 공개한 바 있다.
최근 트래비스 스콧은 <로피시엘 옴므>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갖고 있는 자동차와 앞으로 가지고 싶은 차, 그리고 차에 대한 애정이 어떻게 시작됐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차를 스니커와 비교하면서 “이 차들은 당신과 지금 당신의 스타일 감각과 관련이 있다”라며, “멋진 사실은 특별한 차들은 그에 걸맞은 아우라를 발산한다는 것인데, 차를 위해서라면 그 아우라를 만들 수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드림카가 있나?”라는 질문에 “나는 내가 원했던 모든 스포츠카를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아직 가지지 못한 차 중에 배트맨처럼 보이는 람보르기니가 하나 있다. 거짓말 안 보태고 약 1천4백만 달러짜리 정도 나간다.”고 답했다.
실제로 그 차가 어떤 차인지, 또 트래비스 스콧이 해당 차를 실제 구매할지는 아직 모르지만 한화로 무려 1백58억 원에 달하는 람보르기니의 정체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이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