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증정 이벤트: DPR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협업 'DPR 싱크 더시아' 및 의류 컬렉션
‘하입비스트’가 한발 앞서 포착한 실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DPR 크루의 협업 캡슐 컬렉션 ‘싱크 팩’이 출시된다. 컬렉션의 핵심은 바로 두 가지 컬러웨이의 ‘DPR 싱크 더시아’ 스니커. DPR은 아디다스 더시아의 실루엣에 각각 과거를 상징하는 ‘한옥’과 미래를 상징하는 ‘우주’에 착안한 디자인 요소를 주입했다. ‘한옥’은 DPR 크루가 활동 초기 큰 주목을 받은 계기가 된 트랙 ‘응 프리스타일’의 비디오 촬영 장소였고, ‘우주’는 최근 DPR에서 발표한 작품들에 영향을 준 테마라는 점에서 크루의 음악 활동과도 연결되는 소재 선택이다.
두 가지 컬러 중 ‘레드’ 모델은 한옥의 나무 재질과 단청을 연상시키는 레드, 옐로, 베이지, 그레이 등 여러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반투명한 사이드 패널이 부착된 어퍼뿐 아니라 독특한 패턴의 미드솔과 아웃솔에도 다양한 컬러가 중첩돼 사용된 것이 눈에 띈다. 우주를 나타낸 ‘블루’ 모델은 블루와 퍼플의 투톤 컬러로 구성됐으며, 텅에는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추가됐다. 두 컬러웨이 모두 힐탭에 DPR 로고 패턴이 더해진 것도 눈에 띈다.
스니커만큼 눈에 띄는 것은 바로 특별한 슈박스. 평상시에는 평범해 보이는 블랙 컬러의 상자지만, 그 위에 손을 대면 손바닥 모양으로 아디다스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와 로고가 나타난다. 박스 전체에 온도를 감지하는 특수한 소재가 사용됐기 때문이다.
‘싱크 팩’에는 ‘더시아’와 함께 윈드브레이커, 트랙팬츠, 티셔츠 3종의 의류도 포함됐다. 의류도 신발과 마찬가지로 각각 두 가지 컬러웨이로 이루저였으며, DPR을 의미하는 ‘DREAM PERFECT REGIME’ 레터링과 비대칭 스리 스트라이프 디테일 등이 특징이다. <하입비스트>가 촬영한 신발의 상세 사진은 기사 상단에서, 의류 컬렉션의 사진은 위 슬라이드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입비스트>는 오는 4월 30일 발매되는 DPR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싱크 팩’의 무료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한국 아티스트와 협업해 만든 첫 스니커 ‘더시아’의 두 가지 컬러웨이와 의류를 손에 넣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5월 3일까지 <하입비스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