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틀 커피와 휴먼 메이드의 협업 카페, '휴먼 메이드 1928 카페 바이 블루'
일본 여행 버킷 리스트에 적어두자.
블루보틀 커피와 휴먼 메이드가 손을 잡고 새로운 매장 ‘휴먼 메이드 1928 카페 바이 블루’를 오픈한다. 해당 매장은 휴먼 메이드가 교토에 개업한 매장, ‘휴먼 메이드 1928’ 내의 상설 카페로 운영된다. 내부는 화이트와 스틸 두 가지 컬러 팔레트로 꾸며졌으며 카운터에는 휴먼 메이드의 하트 로고에 블루 보틀의 상징적인 블루 컬러가 칠해진 협업 로고가 그려졌다. 오픈 행사 동안에는 블루보틀 커피 x 휴먼 메이드 퓨처 블렌드 커피를 한정 메뉴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두 브랜드의 협업 로고가 새겨진 커피 아이템과 특별 제작된 화과자가 공개되었다. 커피 아이템은 드립 커피를 내리기 위한 총 8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화과자는 교토, 기온에 위치한 화과자 전문점 카이젠 료보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었다. 전면에는 휴먼 메이드의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졌으며 외부에는 브랜드의 슬로건인 ‘GEARS FOR FUTURISTIC TEENAGER’가 적힌 밴드가 동봉됐다.
블루보틀 커피 x 휴먼 메이드 ‘휴먼 메이드 1928 카페 바이 블루’의 내부 사진은 상단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5월 25일부터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나, 현재 전량 품절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