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니고의 진스 앤드 선, 베르디 협업 선글라스 컬렉션 발매
자외선 99% 차단.








업데이트(7월 8일): 니고의 아이웨어 브랜드, 진스 앤드 선이 베르디와의 협업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타입 V 프레임 3종, 타입 D 프레임 3종으로 구성됐다. 컬러웨이 옵션은 ‘블랙’, ‘브라운 데미’, ‘클리어’, ‘핑크’ 등이다.
프레임 및 컬러웨이를 제외한 나머지 디테일은 3종이 동일하다. 렌즈 전면 양쪽에는 진스 앤드 선의 로고가 부착되었으며 팁에는 베르디의 네임이 새겨졌다. 기본 제공되는 투명 렌즈는 자외선을 99% 가까이 차단한다. 함께 제공되는 컬러 렌즈 및 토이 플레이트는 프레임에 적용된 자석을 통해 사용자 임의로 교체할 수 있다.
베르디 x 진스 앤드 선 아이웨어 컬렉션은 오는 7월 22일부터 진스 앤드 선 온라인 스토어 및 일본 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선글라스의 가격은 1종 당 13만2백 엔, 한화 약 13만8천 원이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 한정으로 선글라스, 부속품, 파우치로 구성된 파우치 세트는 1만6천5백 엔, 한화 약 17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선글라스, 부속품, 안경 스탠드 등으로 이뤄진 한정판 안경 스탠드 세트는 2만7천5백 엔, 한화 약 28만7천 원에 판매된다.
기존 내용(7월 7일): 베르디와 니고가 인스타그램에 니고의 아이웨어 브랜드 진스 앤드 선의 신상 아이웨어를 공개했다. 아이웨어는 블랙과 반투명한 화이트, 두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됐다. 제품에는 공통적으로 플라스틱으로 추정되는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렌즈 부분에는 와플을 연상케 하는 체크 패턴이 더해졌다. 진스 앤드 선의 새로운 아이웨어의 출시일, 판매 방식, 가격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베르디와 니고 모두 사진과 함께 각자의 이름을 의미하는 ‘V&N’라는 캡션을 게시한 만큼, 지인 한정일 가능성 또한 배제할 수 없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