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모양을 이식한, 메디콤 토이 x 라이카 협업 베어브릭 ‘M’ 출시

등에는 버튼도 그려져 있다.

디자인

메디콤 토이가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와 손을 잡고 특별한 디자인의 베어브릭을 선보인다. 상단 갤러리에서 <하입비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 협업 베어브릭의 실물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베어브릭의 몸통에는 라이카의 M 시스템 카메라의 렌즈와 플래시 윈도우 등 디테일을 이식한 디자인이 새겨졌고, 머리와 팔에는 메탈릭 실버 컬러가 칠해졌다. 목 부분에는 레드 컬러의 라이카 엠블럼이 장식된 것이 눈에 띈다. 등 부분에 “플레이”, “메뉴”, “LV” 등의 버튼이 실제 카메라의 유저 인터페이스처럼 디테일하게 프린트된 것 또한 특징.

라이카 x 메디콤 토이 베어브릭은 ‘M’은 1000%, 400%, 100% 스케일로 출시되며, 홍콩 기준 8월 21일부터 각각 한화 약 1백1만 원, 51만 원에 판매된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록이 감지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 여러분께 무료로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즐기기 원하신다면 애드블록 프로그램에서 <하입비스트>를 '광고 허용 웹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