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엘이, 신예 아티스트 5명이 참여한 컴필레이션 'THE:RISE SEASON 4' 발매
을씨년, 태버 그리고?
흑인 음악 전문 미디어 힙합엘이가 9월 2일 오후 6시, 한국 힙합 음악 신의 주목받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THE:RISE SEASON 4> 컴필레이션 앨범을 발표했다.
<THE:RISE>는 힙합엘이가 잠재력을 갖춘 신인 음악가들을 소개하는 뮤직 프로젝트다. 지난 6월 총 30명의 1차 후보에 대한 인터넷 투표가 사전에 이루어졌고, 약 2만 명 이상의 투표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인터넷 투표와 힙합엘이 내부 에디터들의 의견을 종합해 선정된 <THE:RISE 시즌 4> 최종 리스트에는 노스페이스갓, 태버, 을씨년, 오이글리, 권기백 5명의 아티스트가 자리했다. 각 아티스트들은 앞서 신곡의 라이브 클립과 다섯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단체 사이퍼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노스페이스갓의 “Bank Account”, 을씨년의 “Amazing Facts”, 태버의 “Adrenaline (Demo)”, 오이글리의 “Brand new”, 권기백의 “끈적끈적” 등 다섯 아티스트가 영상으로 최초 공개한 노래가 공식 음원으로 모두 수록됐다. 라이브 클립과 다른 믹싱 버전과 피처링 등이 추가된 것이 특징. <THE:RISE SEASON 4>는 지금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각 아티스트의 라이브 클립과 단체 싸이퍼는 힙합엘이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