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탄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10분 확장판 개봉 확정
N차 관람각.
입소문 탄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10분 확장판 개봉 확정
N차 관람각.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입소문을 타며 점차 관객수를 늘려가 개봉 5주차에 25만 관객을 돌파하고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 중이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다니엘스 감독들의 특별한 감사 인사와 촬영 비하인드 등 10분의 추가 분량이 더해진 확장판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이 개봉된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에 대한 큰 관심이 확장판 개봉에 대한 요청으로 이어졌고, 수입사와 배급사는 이러한 관객들의 요청에 화답해 특별판의 제목을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으로 새롭게 정하고 정식 개봉 준비에 들어갔다. 해당 작품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메이킹 유니버스로서 새롭게 포스터도 공개됐다.
앞서 개봉한 미국에서 미리 확장판을 관람한 관객들이 영화를 한층 더 가깝게 느끼게 되었다는 평들을 남긴 만큼, 국내 관객들에게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을 이미 관람한 관객과 작품을 처음 접하는 관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영화 <양자경의 더 모든 날 모든 순간>은 오는 11월 23일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