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버거킹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신메뉴 1위는?

총 9종의 신메뉴가 출시됐다.

음식
9,498 Hypes

2022년 버거킹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신메뉴는 무엇일까? 26일 버거킹은 “전 세계 버거킹 진출국 중 버거킹 코리아는 가장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라며,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신메뉴는 ‘텍사스 칠리 와퍼’라고 전했다. 지난 6월 출시된 프리미엄 버거 ‘텍사스 칠리 와퍼’는 감칠맛을 곁들인 매콤함이 특징으로, 12주 동안 무려 2백50만 개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참고로 올해 버거킹은 ‘골든치즈렐라 와퍼’, ‘블랙 어니언 와퍼’를 포함한 총 9종의 버거 신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버거킹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올해 진행한 버거킹 반려견 전용 간식 ‘리얼 독퍼’ 1만5천  기부처럼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DT 매장을 포함한 지속적인 신규점 오픈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버거킹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더 보기

이전 글

버거킹, 2023년 새해 첫 신메뉴 ‘치킨킹’ 2종 공개
음식

버거킹, 2023년 새해 첫 신메뉴 ‘치킨킹’ 2종 공개

브리오슈 번 & 새로운 치킨 패티.

버거킹이 ‘골든치츠렐라’ 신메뉴 2종을 국내 출시했다
음식

버거킹이 ‘골든치츠렐라’ 신메뉴 2종을 국내 출시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2022년 왓챠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콘텐츠 1위는?
엔터테인먼트

2022년 왓챠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콘텐츠 1위는?

반복재생 1위는 ‘시맨틱 에러’.


2022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리셀 거래된 스니커는?
신발

2022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리셀 거래된 스니커는?

힌트: 에어 포스 1은 아님.

휴 잭맨, “‘데드풀 3’는 ‘로건’ 이전 세계관 이야기”
엔터테인먼트

휴 잭맨, “‘데드풀 3’는 ‘로건’ 이전 세계관 이야기”

울버린이 무덤에서 부활할 일은 없다고.

나이키, ‘2019-20 NBA 올해의 신인’ 자 모란트 시그니처 농구화 최초 공개
신발

나이키, ‘2019-20 NBA 올해의 신인’ 자 모란트 시그니처 농구화 최초 공개

2023년 4월 출시 예정.

2022년 왓챠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콘텐츠 1위는?
엔터테인먼트

2022년 왓챠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콘텐츠 1위는?

반복재생 1위는 ‘시맨틱 에러’.

피파 선정 ‘2022 카타르 월드컵 명장면’에 수록된 한국 경기는?
스포츠

피파 선정 ‘2022 카타르 월드컵 명장면’에 수록된 한국 경기는?

우리 모두 열광했던 그 순간.

테슬라, 38만 원 상당의 무선 충전 플랫폼 출시
전자

테슬라, 38만 원 상당의 무선 충전 플랫폼 출시

사이버트럭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었다.


코지마 히데오의 ‘데스 스트랜딩’ 단 하루 무료 배포된다
게임

코지마 히데오의 ‘데스 스트랜딩’ 단 하루 무료 배포된다

평생 소장 가능.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 2023 봄, 여름 컬렉션 룩북 공개
패션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 2023 봄, 여름 컬렉션 룩북 공개

다양한 기본 아이템이 포함됐다.

메건 디 스탤리언에게 총 쏜 토리 레인즈, 최대 22년형 받는다
음악

메건 디 스탤리언에게 총 쏜 토리 레인즈, 최대 22년형 받는다

최종 선고는 1월 27일.

지브리 파크의 2023년 입장권 판매가 시작된다
엔터테인먼트

지브리 파크의 2023년 입장권 판매가 시작된다

3월 15일부터 4월 30일 사이.

다프트 펑크가 헬멧 없이 라이브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음악

다프트 펑크가 헬멧 없이 라이브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그들의 인간적인 모습.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