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 친환경 활동 접목한 ‘중고가전 추가보상 프로그램’ 전개
12월에 참여하면, 크리스마스 한정판 ‘리사이클링’ 기프트 카드가 생긴다.


삼성전자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삼성닷컴에서 지난 6월부터 특별한 친환경 활동인 ‘중고가전 추가보상 프로그램’을 전개 중이다. 이는 새 가전을 구매하고, 중고 가전을 반납하면 무상으로 수거하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12월에는 나만의 고유 번호가 적힌 ‘크리스마스 한정판 투썸 기프트 카드’도 증정하는데, 본 카드는 종이를 활용해 제작되어 친환경 활동에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해당 카드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또한 추첨을 통해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연말을 맞아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가전제품 베스트 10 모델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중고 가전 반납 시 투썸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혜택도 진행 중이다.
한편, 삼성전자 관계자는 “수거된 폐가전에서 추출한 플라스틱은 리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전제품의 부품으로 재탄생 된다”라며 “현재까지 4천 명이 넘는 고객들이 친환경 활동에 함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환경을 지키며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중고가전 추가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성닷컴에서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