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기능미를 갖춘, 데상트 x 마세라티 협업 컬렉션 출시
“모든 디자인과 아름다움은 기능으로부터 시작된다.”
데상트와 마세라티가 만났다. 각기 다른 브랜드 철학을 지닌 두 브랜드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데상트 고유의 제품 기술력과 마세라티의 대담한 디자인 정신이 결합되어 탄생했다. 패션과 자동차의 틀을 부수고 두 브랜드의 공통 신념인 ‘기능미’를 최상급 퍼포먼스에 충실한 제품과 스토리로 재해석해 ‘모든 디자인과 아름다움은 기능으로부터 시작된다’는 협업 철학의 가치를 완성했다.
두 브랜드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은 이탈리아 고성능 럭셔리카의 상징 ‘르반떼 GT 하이브리드’의 라디에이터 그릴, 이너 시트, 벤틸레이션 파트에서 받은 영감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승화, 완벽한 기능성을 지닌 하이테크 스포츠웨어로 구성되었다.
스포츠웨어 컬렉션 중 두 브랜드의 만남을 대표하는 아이템은 바로 스키마테크 재킷. 마세라티의 위장막 패턴 그래픽에 데상트의 스키마테크 기술력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외관에 활동성을 겸비했다. 또한, 주행에 있어 가볍지만 최상의 엔진 출력을 발휘하는 마세라티 차량의 특징을 제품의 디테일에 녹여 최상급 퍼포먼스를 위한 초경량 테크웨어로 선보인다.
협업의 본질을 탐구하는 과정에서 서로 추구하는 가치관을 세련된 방식으로 완성시킨 데상트 x 마세라티 협업 컬렉션은 지금 바로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월 18일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