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I로 재현된 발렌시아가의 2022 SS 레드카펫 런웨이

역시나 신박한 뎀나의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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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레드 카펫 테마의 런웨이 쇼를 통해 공개된 발렌시아가의 2022년 봄, 여름 컬렉션이 특별한 캠페인으로 다시 돌아왔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뎀나는 프랑스 파리를 근거지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클라우디아 마테와 협업해 컴퓨터 그래픽으로 캠페인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캠페인 이미지 속에서 토미 블루, 유제니 본듀런트, 압두 디옵, 아키 누멜라 등 여러 모델들은 CGI로 재현됐다. 비디오, 프로그래밍, 상호작용 3D, 게임 디자인, VR, 사운드 등의 분야를 조합하는 작품으로 잘 알려진 클라우디아 마테는 자신의 시그너처 그래픽 스타일로 모델들의 룩을 재현해냈다.

이미지 속 모델들은 아워글라스, 트리플릿 핸드백 등 이번 시즌 주요 아이템들을 착용하고 있다. 화제를 모은 크록스 협업 하드크록스스페이스 슈도 확인된다.

발렌시아가의 2022년 봄, 여름 컬렉션은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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