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튼 존 커리어 최고의 순간을 담아낸 팔라스 협업 컬렉션 출시
전설의 다저스 스타디움 라이브.
팔라스가 브라바도와 함께 영국을 대표하는 가수 엘튼 존을 테마로 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에는 엘튼 존의 음악 커리어와 그의 음악적 유산을 팔라스 특유의 스케이트 문화로 해석한 아이템들이 포함됐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레트로 벨루어 트랙슈트다. 엘튼 존의 로고와 팔라스 로고가 각각 오른쪽 가슴과 왼쪽 가슴에 새겨졌고, 루렉스 사이드 스트라이프가 더해졌다. 그 외에도 엘튼 존의 이미지가 새겨진 니티드 점퍼를 비롯해 그의 커리어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순간인 ‘다저스 스타디움 라이브’를 담아낸 롱슬리브 티셔츠도 확인할 수 있다.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노래하는 엘튼 존의 모습과 투어 티셔츠 스타일의 그래픽이 앞뒤에 새겨진 티셔츠 그리고 유니폼을 입은 엘튼 존이 새겨진 스케이트보드 데크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엘튼 존은 이번 컬렉션에 대해 “다가올 팔라스와의 협업이 아주 흥미롭다. 나는 늘 미래를 바라보지만, 이번엔 환상적인 기억들을 되살려냈다. 1970년대 내가 투어 중이었던 시절의 젊음 그리고 자유의 정수를 담아냈다. 난 스케이트보더였던 적은 없지만, 그렇다고 이걸 입는 걸 말리지는 못할 것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엘튼 존을 테마로 한 팔라스와 브라바도의 새로운 컬렉션은 오는 3월 11일 팔라스 런던, 뉴욕, LA에서 출시되며, 일본과 위챗 스토어에서는 3월 12일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