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x 돌체앤가바나 한정판 컬렉션 출시 정보 및 기념 일러스트 공개
특별 일러스트도 볼 수 있다.
4월 11일 공개된 <주술회전>과 돌체앤가바나의 협업이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컬렉션은 <주술회전>의 세계관 및 주요 캐릭터에게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그래픽과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요소를 조합한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TV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박성후 감독의 신작 일러스트 또한 주목할 만한 요소다.
컬렉션은 크게 의류,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의류에는 쿠기사키 노바라의 들장미, 이누마키 토게의 뱀 문신, 각 캐릭터의 일러스트 등이 그려진 재킷, 후디, 팬츠, 티셔츠 등이 포함됐다. 스니커는 돌체앤가바나의 스니커에 <주술회전>의 일러스트를 더한 모습으로 완성됐으며, 가방은 판다를 본뜬 숄더백부터 돌체앤가바나와 <주술회전>의 IP를 활용한 크로스바디백, 파우치 등이 수록됐다. 이 밖에도 넥워머와 모자, 아이폰 케이스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주술회전> x 돌체앤가바나 한정판 컬렉션은 4월 21일 목요일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발매되며, 5월 2일부터 일본 전역 돌체앤가바나 매장에 판매된다. 컬렉션 제품 및 관련 일러스트 등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