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예고편, 역대급 24시간 조회수 기록
BGM은 음원으로 출시됐다.
지난 주말 공개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티저 트레일러가 공개 24시간 만에 1억7천2백만 조회수를 넘기며 역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이하 MCU) 영화 최상위권 기록을 세운 것으로 나타났다. 이 뷰수는 2017년 개봉한 첫 번째 <블랙 팬서> 영화의 트레일러 조회수보다 두 배 이상 높은 수치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역대 가장 높은 24시간 조회수를 얻은 예고편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으로, 무려 3억5천5백만 뷰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 <토르: 러브 앤 썬더>와 <어벤져스> 시리즈의 예고편이 뒤를 잇는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24시간 뷰수는 MCU 솔로 영화 중 역대 세 번째에 해당하는 기록.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티저 트레일러는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도 89만3천 회나 멘션되면서 어마어마한 버즈를 불러일으켰다. 채드윅 보스만, 네이머, 슈리, 트찰라, 라이언 쿠글러, 안젤라 바셋 등이 모두 전국적인 트렌딩 토픽이 됐고, ‘#WakandaForever’ 태그가 5시간 연속으로 트렌딩 1위에 올랐다.
한편, 예고편 공개 이후 화제를 모았던 템스의 커버 버전 ‘No Woman, No Cry’가 수록된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프롤로그 사운드트랙이 공개되기도 했다. 영화는 오는 11월 11일 개봉 예정. 예고편 영상은 이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