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앰부시 x 나이키 ‘에어 어드저스트 포스’ 새 컬러 2종 국내 공식 출시
가격은 24만9천 원.
업데이트(10월 14일): 나이키가 앰부시와의 새로운 협업 에어 어드저스트 포스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번 국내 발매되는 신발의 모델명은 ‘유니버시티 블루 앤 하바네로 레드’와 ‘라이트 매더 루트 앤 버거디 크러쉬’. 두 신발의 어퍼는 모두 매끈한 가죽 소재로 마감됐으며, 앞서 출시되었던 모델들과 동일하게 탈부착 가능한 미드풋 스트랩이 탑재됐다.
새로운 컬러의 앰부시 협업 에어 어드저스트 포스 2종은 10월 18일 오전 10시 SNKRS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가격은 24만9천 원이다.
기존 내용(8월 5일): 앰부시와 나이키의 새 협업 스니커, 에어 어저스트 포스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해당 스니커의 ‘블랙’, ‘화이트’ 컬러 모델은 지난 7월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 모델들은 ‘블루’, ‘오렌지’ 컬러웨이로 완성됐다. ‘블루’ 모델의 경우 파란색과 검은색의 심플한 조합으로 마감됐으며, ‘오렌지’ 모델에는 신발 전체에 오렌지 컬러가 적용됐다. 신발을 위아래로 감싸는 덮개는 탈부착 가능한 형태로 설계됐으며, 뒤쪽 스트랩에서는 앰부쉬와 나이키 로고가 나란히 새겨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신발 하단에는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그라인드 러버가 자리하고 있다.
앰부시와 나이키의 협업 에어 어저스트 포스의 출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식 이미지가 공개된 만큼 머지않은 시일 낼 발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예상 발매 가격은 2백10 달러, 한화 약 27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