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새롭게 탄생한 'QC 이어버드 2' 출시 정보
무려 11단계의 노이즈 캔슬링 레벨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가 새롭게 탈바꿈한 ‘QC 이어버드 2(QuietComfort® Earbuds II)’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전작 대비 케이스 크기는 약 40%, 이어버드 크기는 약 30% 작아졌다.
QC 이어버드 2는 전례 없는 오디오 청취 경험과 세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하는 ‘커스텀튠(CustomTune)’ 기술을 적용했다. 해당 기술은 이어버드 착용 시 차임벨을 내보내 사용자의 외이도 모양을 탐색하고, 내부의 마이크가 외이도의 음향 반응을 측정해 0.5초 이내에 사용자의 귀 모양에 완벽하게 알맞은 사운드와 최상의 노이즈 캔슬링을 선사한다. 또한 보스만의 ‘액티브센스(ActiveSense)’ 기술을 적용한 어웨어 모드를 통해 선명한 바깥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갑작스러운 소음 발생 시 쾌적하고 균형 잡힌 볼륨으로 완화해 전달해 준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의 이어팁과 고정밴드 또한 주목할 만한 특징. 귀의 윤곽을 감싸주는 고정 밴드와 귀 입구를 단단히 밀봉하는 우산 모양의 실리콘 이어팁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3가지 사이즈를 추가로 제공하는 핏 키트가 함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QC 이어버드 2는 블루투스 5.3에 최적화되어있으며, IPX4 방수 등급을 갖췄다. 이어버드는 착용 후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하며, 케이스를 통해 총 3회의 추가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 이어버드에는 정전식 터치 컨트롤 기능이 탑재되어 콘텐츠 재생 및 일시 중지, 볼륨 제어, 트랙 건너뛰기, 전화받기 및 끊기 등을 직접 제어할 수 있다. 보스 뮤직 앱을 통해 이어팁 결합 테스트, 11단계의 노이즈 캔슬링 레벨 조절, 즐겨찾기 모드, EQ 설정 등의 다양한 기능 또한 접할 수 있다.
보스 QC 이어버드 2는 오는 9월 29일부터 7일간 보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와 세기 HE몰, 쿠팡 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내 예약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는 10월 6일이며, 가격은 35만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