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 쿠튀르 뷰티 브랜드 뽀아레, 전지현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공개
전지현, 뽀아레를 만나다.



오트 쿠튀르 뷰티 브랜드 뽀아레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디자이너 폴 뽀아레의 철학을 담아 당당하고 진취적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상을 표현했다. 디자이너 폴 뽀아레는 정형화된 미의 기준에서 벗어나 여성 본연의 모습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여성의 해방을 추구해 온 인물. 1911년, 패션 브랜드로는 세계 최초로 향수 ‘로진느’를 출시했으며, 여성에게 처음으로 바지를 입힌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뽀아레는 디자이너 폴 뽀아레의 유산을 이어받아 여성 고유의 아름다움과 빛을 찾아내 스스로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 및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색조 제품은 ‘모든 여성의 개성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존재 필요성’을 이야기한 폴 뽀아레의 철학을 가장 잘 엿볼 수 있는 라인. 그중 캠페인 영상에서 전지현이 선보인 파운데이션 ‘뗑 드 스와’는 여성의 피부 톤을 오래도록 아름답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피부에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준다.
한편, 뽀아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를 막론하고 브랜드 고유의 전통과 부활을 알릴 계획이다. 오랜 기간 변화를 겪지 않은 럭셔리 뷰티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브랜드라는 신선함과 높은 수준의 제품으로 2023년 상반기에는 프랑스, 미국 내 유명 백화점 입점 또한 추진 중이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뽀아레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