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실사 영화의 첫 번째 스틸컷이 공개됐다
레이첼 제글러와 일곱 난장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디즈니가 <백설공주> 실사 영화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백설공주>의 실사 영화 제작은 2016년 10월 발표됐다. 감독은 마크 웹이 맡으며, 각본은 영화 <걸 온 더 트레인>을 담당한 에린 크레시다 윌슨과 그레타 거윅이 집필한다. 백설공주 역에는 레이첼 제글러가, 그의 계모 그림하일드 역에는 갤 가돗이 이름을 올렸다. 디즈니에 따르면 백설공주가 주체적인 서사로 주인공 역할을 하기 위해 왕자는 등장하지 않으며, 신규 캐릭터가 조력자로 출연한다.
스틸컷은 한국 시각 10월 28일 최초 공개됐다. 이미지에는 백설공주의 상징적인 의상을 입은 레이첼 제글러와 그를 둘러싼 일곱 명의 난쟁이가 등장했다. 당초 디즈니는 ‘일곱 난쟁이’는 등장하지만, 이들은 실제 ‘난쟁이’가 아닌 신비한 생명체로 대체할 것이라는 의견을 밝힌 바 있다. 실제로 사진 속 ‘난쟁이’는 그래픽에 가까운 모습을 띤다.
디즈니의 <백설공주> 실사 영화는 당초 2024년 3월 22일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최근 디즈니는 미국배우조합 파업으로 인해 개봉일을 2025년 3월 21일로 변경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상단과 하단에서 볼 수 있다.
BREAKINGGG 🚨🚨🚨🚨
THE FIRDT IMAGE FROM SNOW WHITE HAS BEEN RELEASED!!! pic.twitter.com/LBdyXYpG6h
— Snow White News (@SnowWhiteNews) October 27,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