웍스아웃 x 와코 마리아, 20주년 기념 캡슐 공개

실버 컬러의 레오파드 패턴.

패션
2,144 Hypes

웍스아웃이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와코 마리아와 협업 캡슐 컬렉션을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 제품군은 웍스아웃 압구정 스토어의 외관을 두르는 징크, 실버 컬러를 활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의류 제품군으로는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패턴 트랙 수트 셋업,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티셔츠가 수록됐고, 액세서리 제품군으로는 간단한 제품을 수납할 수 있는 숄더백이 포함됐다. 제품군 곳곳에는 와코 마리아의 시그니처 폰트를 활용한 그래픽이 새겨졌다.

웍스아웃 x 와코 마리아 20주년 캡슐 컬렉션은 오는 12월 23일부터 웍스아웃 압구정, 홍대 라이즈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웍스아웃, 칼하트 WIP과 함께한 20주년 캡슐 컬렉션 공개
패션

웍스아웃, 칼하트 WIP과 함께한 20주년 캡슐 컬렉션 공개

크리스 로의 터치가 더해졌다.

소프넷, 오픈 24주년 기념 ‘소프넷 네이비 팩’ 캡슐 공개
패션

소프넷, 오픈 24주년 기념 ‘소프넷 네이비 팩’ 캡슐 공개

협업 나이키 줌 보메로 5 포함.

나이키, 테크플리스 10주년 기념 ‘리이매진드’ 컬렉션 공개
패션

나이키, 테크플리스 10주년 기념 ‘리이매진드’ 컬렉션 공개

나이키의 런웨이.


산드로, 2024 용의 해 기념 첫 캡슐 컬렉션 공개
패션

산드로, 2024 용의 해 기념 첫 캡슐 컬렉션 공개

귀여운 용 그래픽.

슈프림 2023 가을, 겨울 컬렉션 18주 차 드롭 리스트
패션

슈프림 2023 가을, 겨울 컬렉션 18주 차 드롭 리스트

코르테즈, 팀버랜드 협업 포함.

매치스, 프레이저스 그룹에 매각됐다
패션

매치스, 프레이저스 그룹에 매각됐다

매각 금액은 불과 약 8백50억 원.

웹툰 ‘선산’이 실사화된다
엔터테인먼트

웹툰 ‘선산’이 실사화된다

연상호 극본.

2023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테크

2023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앱은?

2위는 유튜브.

칸예 웨스트가 안도 타다오가 건축한 말리부 저택을 판매한다
디자인

칸예 웨스트가 안도 타다오가 건축한 말리부 저택을 판매한다

칸예 웨스트가 전기를 끊고 인테리어를 없앤 그 집.


2023년 EPL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가장 많이 늘어난 구단은?
스포츠

2023년 EPL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가장 많이 늘어난 구단은?

가장 적은 구단은 맨유.

갤럭시코퍼레이션으로 이적한 지드래곤, 재단 설립한다
음악

갤럭시코퍼레이션으로 이적한 지드래곤, 재단 설립한다

“마약 퇴치 및 근절을 위해 노력할 것.”

미국에서 음주 운전자가 가장 많이 적발된 자동차 브랜드는?
자동차

미국에서 음주 운전자가 가장 많이 적발된 자동차 브랜드는?

2위의 두 배.

전 세계 규모 1~3위의 성인플랫폼이 규제된다
엔터테인먼트

전 세계 규모 1~3위의 성인플랫폼이 규제된다

EU 한정.

업계 사람들이 꼽은 분야별 ‘2023 최고의 컴백’
패션 

업계 사람들이 꼽은 분야별 ‘2023 최고의 컴백’

패션 브랜드, 영화 감독, 시계 등.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