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프로, 베젤 더 얇아진다
노치는 사라질 예정.

애플 전문 매체 <맥루머스>에서 아이폰 15 프로의 디스플레이 전면의 유리 패널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 맥스의 디스플레이는 전작에 비해 얇은 베젤이 적용된 모습이었다. 반면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플러스의 베젤의 두께는 차이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재 아이폰 14 프로 모델에만 적용된 다이내믹 아일랜드 기술은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플러스에도 확대 적용되며 노치 디자인이 사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다이내믹 아일랜드 유무로 구분 가능했던 전작과는 달리, 아이폰 15의 프로 모델들은 프레임을 차별화할 가능성이 크다고 알려져 있다. 베젤 두께가 줄어들고 스테인리스가 아닌 티타늄 프레임이 적용되며, 애플 워치 울트라와 외관상 비슷한 모습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프로 제품군의 물리적 기계 버튼은 탭틱 엔진이 적용된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이 대체할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애플은 9월 행사를 통해 새로운 아이폰 제품군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행사의 정확한 일정은 공식적으로 발표된 바 없다.
iPhone 15 Pro Front Glass Leak Reveals Ultra-Thin Bezels Around Display https://t.co/1WkqI4M30j by @rsgnl pic.twitter.com/IwNS7qAwfm
— MacRumors.com (@MacRumors) March 5,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