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단독 내한 공연이 9년 만에 열린다

무려 2일간.

음악
9,341 Hypes

브루노 마스가 9년 만에 한국에서 공연한다. 현대카드는 20일 자사의 콘서트 브랜드 ‘슈퍼콘서트’의 27번째 게스트로 브루노 마스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현대카드는 “2017년 콜드플레이에 이어 두 번째로 10만 명 규모로 열리는 공연”이라며 “내한 공연으로는 역대 최대 규모”라고 설명했다.

브루노 마스의 내한 공연은 6월 17일부터 6월 1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티켓은 2023년 4월 27일 오후 12시부터 같은 날 11시 59분까지 현대카드 회원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4월 28일 오후 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가격은 최저 7만7천 원부터 최고 25만 원.

더 보기

이전 글

브루노 마스 내한 공연 암표 가격, 무려 1억8천만 원
음악

브루노 마스 내한 공연 암표 가격, 무려 1억8천만 원

주최사가 가만 두진 않는다.

루이지 비야셰뇨르, 1년 만에 발리 떠난다
패션

루이지 비야셰뇨르, 1년 만에 발리 떠난다

가장 짧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재임 기간 중 하나.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스즈메의 문단속’ 명장면 세 가지를 선정했다
엔터테인먼트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스즈메의 문단속’ 명장면 세 가지를 선정했다

거를 장면이 없다.


키코 코스타디노브가 아식스와 ‘아식스 노발리스’를 론칭한다
패션

키코 코스타디노브가 아식스와 ‘아식스 노발리스’를 론칭한다

아식스의 얼터 에고.

AI 생성 이미지로 사진전에서 우승한 사진작가가 수상을 거부했다
미술

AI 생성 이미지로 사진전에서 우승한 사진작가가 수상을 거부했다

“예술계가 인공 지능을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는지 실험하고 싶었다.”

슈프림과 쿠지가 협업한다?
패션

슈프림과 쿠지가 협업한다?

노토리어스 비아이지가 사랑하던 브랜드.

‘리스트’ 선정, 2023년 1분기 가장 ‘핫’한 브랜드는?
패션

‘리스트’ 선정, 2023년 1분기 가장 ‘핫’한 브랜드는?

돌체앤가바나, 베르사체 톱 10 진입.

롤렉스부터 리차드 밀까지, 브랜드별 가장 저렴한 시계
패션 

롤렉스부터 리차드 밀까지, 브랜드별 가장 저렴한 시계

1백77만 원부터 1억7천만 원까지.

루이 비통, 서울 한강 잠수교에서 하우스 최초의 프리폴 패션쇼 개최한다
패션

루이 비통, 서울 한강 잠수교에서 하우스 최초의 프리폴 패션쇼 개최한다

서울 곳곳의 스크린에서 생중계 예정.


구글의 첫 폴더블 폰 ‘픽셀 폴드’ 출시 정보
전자

구글의 첫 폴더블 폰 ‘픽셀 폴드’ 출시 정보

애플 빼고 모두가 ‘접는’ 중?

에어 조던 1 로우 PE ‘미시간’ 자세히 살펴보기
신발

에어 조던 1 로우 PE ‘미시간’ 자세히 살펴보기

스팅레이 패턴의 스우시가 특징.

톰 브라운, 해바라기 모양의 백팩 공개
패션

톰 브라운, 해바라기 모양의 백팩 공개

가격은 얼마일까?

업데이트: 인도의 인구 수가 중국을 추월했다
여행

업데이트: 인도의 인구 수가 중국을 추월했다

12년 간 약 2억1천만 명이 증가했다.

데님 티어스 x 아워 레가시 ‘투팍 티어스 레가시’ 컬렉션 출시 정보
패션

데님 티어스 x 아워 레가시 ‘투팍 티어스 레가시’ 컬렉션 출시 정보

투팍의 생전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