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더 주얼스 x 나이키 SB 덩크 2종 국내 공식 발매 정보
앨범 아트워크의 컬러가 동일하게 적용됐다.
런 더 주얼스 협업 나이키 SB 덩크 하이와 로우가 국내에서 발매된다. 두 스니커는 각각 런 더 주얼스의 세 번째와 네 번째 앨범 아트워크를 모티프로 제작됐다.
협업 나이키 SB 덩크 하이는 강렬한 디자인과 곳곳에 위치한 위트있는 디테일이 특징이다. 오버레이엔 액티브 핑크 컬러의 포니 헤어가 적용됐으며, 그 아래엔 프리미엄 블랙 컬러의 레더 언더레이가 자리해 대비감을 형성했다. 액티브 핑크 컬러는 아이스테이와 슈레이스, 미드솔의 스티치와 아웃솔에도 적용되어 시선을 끈다. 그레이 컬러의 스우시는 다이아몬드를 깎아낸 듯한 입체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뒷축에는 옐로 컬러의 힐탭이 부착됐다. 런 더 주얼스의 상징적인 로고를 본따 만든 골드 메탈 듀브레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협업 나이키 SB 덩크 로우는 블루 톤의 스웨이드 오버레이와 핑크 컬러의 스우시가 특징이다. 어퍼엔 딥 로얄 블루 컬러의 토에서 시작해 칼라로 올라가며 점차 밝아지는 그레이디언트가 적용됐다. 아래엔 통일감을 더하는 블루 컬러의 아이스 솔과 런 더 주얼스의 그래픽이 각인된 인솔이 자리했다.
두 종류의 협업 스니커는 런 더 주얼스의 래퍼, 킬러 마이크의 생일인 4월 20일 오전 10시 나이키 SNKRS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하이 16만9천 원, 로우 15만9천 원이다.